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브롤스타즈 버프받은 칼, 얼마나 괜찮아졌을까?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01:45

    >


    안녕하세요 쵸은이에키 오랜만에 더블 12입니다.몇 달 동안 많이 블로그에 들어오지 못했어요.브롤스터즈와 학업 등에 몰두합니다.오핸시은, 어떤 주제냐면, 얼마전 신규 브롤러 '칼'이 과인으로 왔습니다.칼이 아주 특이한 공격 개인 취향으로 천상계 쪽은 칼을 그냥 쓰레기라고 해서 슈퍼셀이 얼마 전 업데이트로 칼을 버프시켰습니다.


    >


    굉장한 버프네요.그래서 거의 매일 이 칼의 활용과 버프된 칼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하나방 공격: 부메랑을 던집니다.특수 공격: 빙글빙글 돌면서 강한 피해를 입힙니다.특수공격을 GIF로 녹화해봤습니다.


    >


    1단은 이동 속도가 빨라지고 타격이 나를 무척 들어요. 위의 귀취에도 제가 억지로 보여드리려고 궁을 써버렸는데, 피만 고여 있으면 팸을 잡습니다.체력도 높은 편이라 보기와는 달리 그렇게 쉽게 죽지는 않습니다. 덜렁덜렁하달까.​


    칼은 1조 같은 브롤로과 달리 공격 타입이기 때문에 운영 법이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칼의 경우 탄창이 하나. 부메랑이 돌아올 때까지는 다른 공격을 할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벽'을 잘 활용해야 합니다.


    >


    나막신 초반의 상자 수급에서는 벽과 상자가 하나 직선상에 서도록 맞춰 주십시오. 벽을 활용하면 보다 빠른 수급이 가능합니다.


    >


    궁극기는 상대를 공격할 때만 사용하는지 아시겠죠? 두 다리가 떨어져 나갔을 때는 반드시 빠져봐야 하는 상황에서는 궁극기의 빠른 이동속도를 이용해 탈출하세요.


    >


    부메랑의 끝과 시작 지점은 타격이 2회 들어가는 것을 반드시 기억해서 상대를 공격할 때는 가급적 내부의 부메랑의 끝에 맞게 조준을 맞추어 주세요. 아 또는 두고 오스루 2번의 타이밍에서 양쪽 합쳐도 좋아요. 어려울 뿐이에요.


    >


    상자가 1개 일직선상에 거대 열매가 붙어 있을 때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것)하그와잉씩 벽을 이용하고 신속하게 수급 2)두가지를 동시에 치면서 수급 ​ 아, 물론 둘이 붙은 경우, 둘 다 치면서 벽을 활용하는 방법이 최선이에요.칼은 절대 상자의 수급이 어려운 캐릭터가 아닙니다. 벽만 활용할 수 있다면, 그 어느 때보다 빨리 먹을 수 있습니다.​


    >


    이전에는 칼이 낮은 등급 구간 이외에는 사용을 하지 않았던 것입니다. 하지만 나쁘지 않고 버프가 된 그 많은 sound에는 카레기가 아니라 캇타가 되어 시즈 팩토리, 쇼다운, シェル 그랩 등에서 픽률이 더 높아졌다고 합니다.


    >


    시즈팩토리도 칼의 주서식 종이다. 활을 활용해 볼트를 먹으며 빼기도 쉽고(모티스처럼) 부메랑이 잘 통할 것이다. 시즈 팩토리도 버프 후 부엌칼의 픽률이 높아졌습니다.​


    칼은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독특한 공격 타입이기 때문에 같은 브롤스터즈를 더 재미있게 만드는 요소이기도 합니다.칼은 장래에도 가능성이 있는 아이 초희소 등급이면서 또 하나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브롤 문의는 톡톡으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