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천 만수동 요가] 다이어트도 되고 체형교정 효과도 있는 요가다같이하실래요? ft.펭수명언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05:45

    지애를 가지고 감정을 다하는 만수동요가 칫타요가 입니다:)


    >


    ペン~하! 사진을 보고 비록 "이게 뭐야!"라고 소견한다면, "핵 아웃사이더"세상에 어서오세요! (ペン~라고 하는 펜 누구의 유행어입니다.) )​ 최근'펜스가 모르면 간첩'으로 하는 정도로 폭발적 반응을 얻고 있는 국민 캐릭터입니다 펜스는 2030에 웃으며 소 소리만 아니라 설명하기 어렵다' 뭉클하기'를 주는 어록에서 유헹룰 얻고 있는 것만으로도 수동 치타 요가 회원이 보면 나쁘지 않구 실전의 어록이 있어 가지고 한번 와보았어요.


    >


    연초부터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회원님께 꼭 필요한 내용인 것 같습니다.주이내용동안잘쉬고체력을풀어야다소리주월요일에혁신적으로업무를처리할수있습니다.푹 쉬고 월요일에만 본인입니다.월요일날 꼭 수련오세요 라고 이 내용을 쓴것.. 맞아요!!)


    요가에 대한 이미지를 떠올리면 '명상과 함께 스트레칭을 기반으로 하는 체육', '움직이는 적음, 힘들지 않은 체육', '체형교정에 효과적인 체육' 정도라고 생각합니다.다이어트와는 조금 거리를 두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은데, 그것은 요가의 일부만을 보고 말한 것 같습니다.


    요가란 고대부터 전해 내려오는 인도의 사상체계로 심신단련법으로 고대 사람들은 자기성찰과 심신정화를 통한 수행을 목적으로 한 요가를 하였습니다.그러나 현대에 와서는 수련의 초점을 두기보다는 스포츠 목적으로 요가를 시작하는 경우가 많았고 지역에서 신체단련에 초점을 맞춘 요가 역시 많아졌습니다.칼로리 소비량이 높은 프로그램을 알려드립니다.


    >


    >


    >


    >


    소견보다 칼로리 소모량이 본인의 체중감량 효과가 높습니다!! 물론 위에 설명한 프로그램 이외에 편안하고 움직임이 적은 테라피요가 본인의 힐링요가와 요가 프로그램도 있습니다.정적인 요가를 들으면 활동성이 적기 때문에 칼로리 소모량이 적어서 감량하기가 어렵습니다.


    다이어트를 원하시는 분은 비트요가과인 아푼탄가와 같은 격렬한 움직임이 있는 요가를 들어야 합니다!! 테라피요가를 들으면서 비토요가의 운동 효과를 원하시는 것이 아닐까요?


    땀과 노력 없이 쉽게 얻는 것은 없습니다!다이어트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합니다.제 몸을 움직여 땀을 흘린 만큼 칼로리가 소모되어 살이 빠지는 것 같습니다.물론 약을 먹은 본인의 침을 맞고 쉽게 빠진 분도 있지만 제 식벽과 라이프 사이클은 다르지 않기 때문에 금방 제자리로 돌아갈 확률이 높습니다.살을 빼기를 바란다면 그만큼 더 노력하세요.(거처지는 여기까지~)


    어떤 운동도 식단 조절을 병행해야 하는 이트가 성공하는 게 힘든 거 아시죠? (식단 조절을 안 하면 건강한 돼지가 된다는...) 동복이 두껍고 숨어 있는 피부를 잘 가려주고 있지만 여름에는 소견보다 빨리 돌아올 겁니다.여름이 오는것이 두렵다.이어트를 해야 한다는 감정이 드실래요? 그렇다면 인천 만수동 치타요가에 연락 주세요.친절히 대접하겠습니다 :-)


    현재 치타 요가에서, 만수점에서는 새해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기 때문에, 등록 후 증정품을 받아 주십시오.만수점 방문시 다소 예약하기 [클릭]


    >


    지적으로 정성을 다해 마sound로 교감하는 CITTA YOGA 치타요가 '치타 CITTA'란 = 인도 산스크리트어의 '의식'이라는 의미로 [마sound+지성+자아]라는 의미가 있습니다.치타요가 홈페이지 h 치타요가 블로그 http://www.cittayoga.co.kr 치타요가에스 https://www.instagram.com/cittayoga_mansu


    >


    #인천다이어트 #만수동요가 #인천요가 #만수동요가 #인천만수동요가 #만수동플라잉요가 #만수동요가 #만수동요가 #만수동요가 #펜스 #휴식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