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진짜로 혹은 거짓? 중국 우한 CCTV 절규하는 의료진 + 현직 간호사 폭로 / 신종 코로자신 바이러스, 폐렴...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00:07

    면역질환이 있는 나는 감기같은 바이러스에 취약한데도...우한 폐렴은 이슈가 될수록 걱정도 되고..왠지 집청소나 소독에도 더 신경 쓰이더라구.. 저는 청소&부속 소독 등에 아쿠아시모와 메디록스를 사용할 생각입니다.


    >


    스토리냐, 뱅이냐?


    이슈가 되고 있는 우한 CCTV에 찍힌 영상과 현지인이 찍은 정세가 모두 sound의 긴 영상 몇 장을 캡처해 봤다.(가짜라는 스토리가 있다 sound! 가짜로 저걸 다 찍어낸 자신감...?) 그런 거라면... 고생하다니... 왜? 무엇때문에??


    >



    >



    >



    >



    >



    >



    >



    >



    >



    >



    >



    >



    >



    >



    >


    자세한 귀추는 영상으로... 사실이라면 소름끼친다.


    우한 CCTV에 찍힌 영상 절규하는 의료진 견해보다 심각 A. 증상이 심해지면... 신종코 본인바이러스 우한 폐렴. '우한 비본인' 발병지 현재의 형세. 순식간에 환자 3배로 ​


    영상은, 하과인...., 우한 폐렴, 학과에 다니는 바이러스 현지 우한 간호사가 직접 폭로하는 영상, 현재까지 만인 감염.....(자막 달아보세요)


    정말일까 거짓말일까...??? 본인일까... 무서운건 무서운것... 하필이면 며칠전에 수아&장혁 주인공의 영화 '감기'를 보고... 더 그런 생각도... 위의 영상에는 가짜라는 스토리가 있어서 맹신은 하지 않지만 예방이 정답이래요. 개인위생에 신경쓰고 기침등 남에게 피해주지 말고... 요즘은 예방할수밖에 없으니까... 조심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