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트토이 랜덤박스 허니돌프 커스텀 소셜피규어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20:53

    아트트랜덤박스 허니돌프 커스텀 소셜피겨 안녕하세요 카카오입니다 아기 삐걱삐걱한 피규어를 나쁘지 않은데 특히 두근두근 랜덤박스 고르는 재미도 있고~ 모으는 재미도 있잖아요??


    >


    여행하는 피겨는 허니도르프 피겨 시즌 초를 본인으로 봤어요.산타 행성에서 지구 크리스마스 사수!라는 임임을 받아 파견됐다고 한다.인간의 모습을 가장하고 활동하는 20마리의 허니 도루 후 대륙별로 5마리씩 파견했다고 합니다.


    하니ー도루프은 선량한 피겨에서 초록 우산 어린이 재단과 MOU을 체결하고 하니ー도루프 판매 수익금의 1부를 무연고 아동에게 쓰고 있습니다.


    허니돌프는 인간에게 좋은 정체를 들키지 않기 위해서~위장직업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각각의 허니도르프가 가진 위장직업을 찾는 재미도 있습니다.제가 저 중 하나인 sound를 방문한 허니돌프는 남아프리카공화국의 인권 스포츠인이었습니다. www 바리스타/수영선수/무에타이선수/영화배우/카우보이/팝가수 등 다양한 직업으로 행세했습니다.​


    두근두근~ 랜덤피겨 개봉할때가 가장 긴장되는 것 같아요.'나쁘지 않아'에 어떤 아트토이가 올지 기대하면서 열어봤어요.제일 처음 만났어~ 남아프리카공화국의 허니도르프 패키지가 예뻐지고 있어요.커스텀 표정 스티커와 산타 월드 초대권, 직업 카드가 들어 있습니다.


    >


    잘 서있고..팔도 움직이고 옆모습이 당신들 너무 귀여워요 노란색 코가 귀여워요.커스텀 표정 스티커로 다양한 표정을 바꿀 수 있기 때문에 자유롭게 꾸밀 수 있는 아트 토이입니다.​


    >


    남아프리카공화국 국기 옷을 예쁘게 입고 있어요.


    >


    표정 스티커를 붙여주고~ 분위기가 달라졌죠? 새파랗게 질린 허니돌프예요.​


    모두 동봉된 허니돌프라이트 투어 피겨답게 해외여행 이벤트가 열리고 있다.​ 시즌 한 하니ー도루프 20마리를 모두 모여서 앱에 등록하면 원하는 정부의 실제 왕복 비행기 티켓을 풀어 달라고 하자!!!굉장히요?티켓 번호까지 피겨 1프지앙아당 1프지앙아식 부여됩니다.원하는 정부의 실제 왕복 항공권이라니요!!! 이벤트에 참가하고 싶어요.​ 하니ー도루프은 무바 1애플리케이션과 연동되는 세계 최초의 O2O피겨로 생각하지만 피겨를 모으뿐 아니라, 앱에서도 겝니다.할 수 있다고 합니다.제가 모은 피규어로 핸드폰으로 게에요.할 수 있다니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아이 폰은 6우오루이의 이야기~안드로이드는 7우오루이 말 출시 벼르고 봐야 합니다.​


    >


    자신의 남은 허니도르프 피규어도 공개해 보았습니다.​ 하니ー도루프 20마리가 다 똑같이 자신 오지 않습니다.각각 출몰할 확률이 다릅니다.허니 돌프의 코 색깔을 보고 구별할 수 있기 때문에 잘 확인해 보십시오.특히 팔캉코하니ー도루프는 히든 하니ー도루프에 1파.세인트 확률은 찾으면~꼭 치킨 파티!​ 팔캉코( 숨은)>주 팬 고>노랑코>쵸로 구기자> 파란 고*Red Nose-1파.세인트*Orange Nose-3다.세인트*Yellow Nose-5.5다.세인트*Green Nose-7다.세인트*Blue Nose-8.5다.세인트 저는 어느 허니도르프가 자신있었을까요???



    >


    두근두근~1퍼센트의 확률이 저에게도 왔나요?


    >


    짠!! 과인 왔습니다.1퍼센트 확률 코 허니 도프 지구 상륙한 키이요미하니ー도루후~~~히든 허니 도루 후 찾았습니다.우간다 양봉업자의 직업을 가장한 아이입니다.줄무늬가 귀엽죠???


    >


    >


    5마리 하니ー도루프을 전부 공개하고 보니~~너무 귀엽습니다.랜덤피겨인데 겹치는 허니돌프가 없어서 다행이었어요.뒷모습도 귀여운 허니돌프~ 표정도 다양하게 자신있습니다.표정의 스티커도 5개에 뗐다 붙였다 할 수 있습니다.


    귀요미 하니돌프와 함께 지구 크리스마스 사수를 해봅시다.


    >


    http://www.honeydolf.com/


    *제품의 지원을 받아 작성한 후기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