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료 성격유형검사 16Personalities - MB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05:54

    몸무게가 조금씩 바뀌듯이 내 성격도 바뀌는건가..? 요즘 직장에서 일 때문에 스트레스를 데 꿈 많은 받고 고기가 2kg자신의 빠졌지만 이이에키하기도 민망하게 3kg이 쪘다. 그렇지 않아도 평소 헐렁하게 맞는 바지가 질겨서 바지 단추를 풀고 일했어요. 요즘 편의점 sound 식사 중 인스턴트만 자주 사먹는 바람에 주체가 안 돼 살이 쪄 변비가 생기는 것 같다. 특히 라면.거짓없이 거의 이틀에 한 번 정도 먹어요. 어쨌든, 이 스토리를 하려고 한 것은 아니다. 최근에 미팅남자와 성격타입 검사인 MBTI를 했어. 그 남자는 이 검사를 해서 And를 하고 있는 것 같았다. 호기심이 생겨서 링크를 보내달라고 해서 보냈다. (결론, 그 남자 분과의 만남은 그대로 망헷 sound)​ ​ ​ ​ 20하나 7년 하나 2월 이이에키즈 sound에 MBTI검사한 것을 포스팅한 바 있다. 그때 아이디어뱅크형 INTP가 자신감을 가져왔고 재미삼아 보는 소득수준도 올렸던 기억이 난다. 내가 그동안 MBTI 검사 중에 본 유형이 잔다르크형, 아이디어뱅크형, 스파크형이었던 게 기억난다. 빛과 이 이야기의 염형, 사업가형 등 자신과 반대되는 유형은 정이 얘기를 한 적이 한 번도 없었다. 지금 내 직업은 위 타입에 딱 맞는데, 나는 그 정반대...그렇게 스트레스를 받는지 지루한 위로를 해본다. ​​​​


    실제로 MBTI 성격유형 검사는 아래 링크보다 질문 수가 더 많아 장기간 걸린다. 이는 무료 성격 유형 검사에서 한가지 2분밖에 안 걸려면 대체로 지루한 때에 한번 보는 것이 좋다. 마치 소음테스트를 하는 감정인데 뭔가 본인과 잘 맞는(?) 그런 감정이다. 스 토리이 하나 2분이지 그러고 보면 뭔가 더 오래 걸릴 것 같아서... ​​​​​​


    ​ ​ ​ ​ 진짜 2년 전의 나쁘지 않아는 '아이디어 뱅크형'이 나쁘지 않고 뭔가 나쁘지 않고 할 수 있도록 잘 어울리는 것 같다는 소견을 좀 했다. 그런데 최근 심심풀이로 본 MBTI 검사에서는 INFP의 열정적인 중재자가 나쁘지 않았다. 항상 내성적으로 나쁘지 않고 놀라운 것은 아니지만 이성적인 것을 요구하는(?) 중재자의 유형이 나쁘지 않다고는 생각하지 않았다. ​​​​​​


    >


    >


    >


    ​ ​ ​ 16Personalities의 검사는 무료로 12분밖에 안 되는 검사지만 꽤 꼼꼼하게 해석하고 내가 어떤 사람인지 편하게 본인의 온다. 본인은 이미 잘 알다시피 내성적으로 본인이고, 본성은 이성적인 문재가 아니라 원칙주의적인 사람이라고 본인이 왔다. 원칙주의적...???!!! 어찌 보면 내가 이성적인 사람은 아닌 것 같아. 오히려 그뎀 여유가 넘치고 좀 문재인과 같은데.. 원칙도 다소 다른 것 같지만 굳이 양쪽을 비교하자면 원칙에 수긍하는 것 같다. 계획형이라기보다는 탐색형... 는 맞는 것 같습니다. 무계획이 계획이라는 모토로 사는 중.자기주장형보다 신중형에 더 가까우면 본인이 온다. 자기주장을 못하니 신중형으로 본인이 된 것 같다. www. 사실 본인이라는 사람은 그다지 신중하지 못한 것 같아. ​​​​​


    >


    ​ ​ ​ INFP열정적인 중재자형은 모두 인구의 4퍼센트에 해당되는 것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시간내성적이고 쑥스러워 보여도 내 안에는 불꽃이 활활 타오르는!!!"감정이 맞는 사람을 만나면 충만한 재미와 벅찬 영감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그렇다고 믿고 싶다. 자주 자신을 돌아보면 저 사람, 저 사람 트러블이 있다거나 불편한 점은 없지만 조금 성격차이가 있으면 거리감이 느껴진다. 하지만이사람과내가성격이잘맞는다,서로돕기위해서는내가아는많은정보를아낌없이공유하고농담을나누어상대방을잘웃게해주는편인것같다. ​​​​​


    >


    이렇게 쓰면 뭔가 사보는 감정이 들지만, 왠지 그럴듯하다. 지금까지 나의 진로에 대해 의견을 말하자면, 내가 기술직이었을 때도 다른 사람들은 안정된 직장을 가졌지만, 월급이 적어도 내가 가고 싶어 한다. 정말 후회는 지금도 많이 하지 않지만 그때 나도 함께 그 길을 걷고 있었다면 나도 조금 마음을 고요하게 하면서 더 힘들어지지 않고 행복하지 않을까 그런 의견도 있다. 내가 조금만 더 매달렸더라면... 나름대로 바라는 명예도 조금 얻었을 것 같다. 지금보다 더 형편이 나았을 수도 있고. 지금 보니 후회하는 것 같기도 한데. 쿠쿠쿠


    >


    INFP 열정적인 중재자의 유형은 자기 자신에 대한 깊은 통찰력을 가진 사람이라고 한다. 그래서 많은 시인이나 작가, 배우가 이 유형에 속하기도 한다. 너무 너무 쉽게 책 MBTI검사이기 때문에 100Percent의 신뢰를 안 하지만 내가 전에 나쁘지 않았던 톰 히도우루스통도 INFP이 유형에 속한다고 한다. 도대체 무슨 생각이야? シ


    >


    정말 얘기해줬으면 하는 이 기예... 외국어를 잘하다 ​ 그와잉눙 이제 로이 많이 흐르고 기억이 잘 그와잉지 없지만 내가 초등 학교 한학년부터 중학 2학년까지 학교 생활, 친구 관계가 순조롭지 않다는 사실은 분명히 알고 있다. 과인도 왕따를 당해 괴로울 때가 많았지만 그마저도 과인을 괴롭히고 자신이 자신을 괴롭힌다는 음식물쓰레기 같은 말을 하는데 그때마다 괴로워하던 순간이었다. 가끔 내 학창시절을 삭제하고 싶어. 쿠키를 삭제하도록 1초로 아예 꺼 버리면 얼마나 과도한 건가 싶다. 이 수렁 같은 삶을 끝내고 싶어도 아직 내 삶에 아이복이 강했는지 죽고 싶은 생각은 별로 없었던 것 같다. 제가 이렇게 살아가고 있는 날을 보면.. 하수구덩이 같은 학교생활을 마치기 위해서는 비교적 평범한 친구에게 관심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여기서 아무 문제가 없다는 것은 성격이 이상하지 않은 모과가 아닌, 성격이 좋은 동료였다. 그래서 과 사람은 정말 11보다 교우 관계를 수립한 것 같다. 정말 열한바퀴 놀고(술을 마시고 조금 음주를 해서 그런 놀이는 아니었다) 또 놀았다. 내가 입으로는 말하기 민망하지만 말솜씨가 뛰어나서 아주 폭넓은 동료들의 관심을 끌었다. 아래 과인의 이야기 같은 스토리는 별개지만 의사소통 능력이 뛰어나 과인의 화합까지 모으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과인의 학창 시절 가장 큰 고난이었을 때를 동무오과로 만들어줬다. 매우 최근 자신을 보면 거의 내가 85%이상이며, 평소 인간 관계가 쵸은이에키 좁고 대화하는 기회도 없는데 가끔 사람을 웃기는 재능 때문에 이렇게 좋은 표홍도 들을 수 있지 않을까. 이래서 외국어는 진짜... 정말 말을 잘하고 싶어요. ​​​​​


    >


    INFP 열정적인 중재자 유형은 선을 위해서 하던 일을 갑자기 멈춰야 하는지, 또 생각이 과한 철학에 빠져서 은둔자 생활을 하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


    >


    은둔자 생활... 이는 정 내용에 공감한다. 그렇지 않아도 이 달부터 은둔자가 될까봐 걱정이었다. 보동취업준비생이어서가 아니다. 보동 이번에 사회 경험을 한번 하고 보니 예전 23세 때처럼 계속 집에 찌르고 있는 것이었다. 사람은가끔하기싫은하나도해야되는게사람인데한번용기를잃거나나쁘지는않아먼저해보기도전에나쁘진않아,혼자만의부정적인생각에빠져서누군가를위해서가아니면정말헤어가나쁘지않다,오기가쉽다. 지금도 정말 고민되는 부분이었어. ​​​​​


    >


    >


    MBTI 유형 중 INFP의 열정적 중재자 유형에 속하는 성공한 인물도 보여준다. 하나 6Personalities는 외국 사이트이기 때문에 모두 외국인 배우, 작가, 역사적 인물이다. 제가 아는 인물은 줄리아 로버츠와 톰 히들스턴이 INFP 중재자 형에 속합니다. ​​​​


    >


    여기까지만 봐도 너무 관대하고 공감하면서 읽었다. 본인의 강점, 약점, 연애, 우정, 인간관계 등 다양한 해석이 있지만 이후부터 모두 영어였다. .영어를 공부하는 겸 읽어 보는 시도는 보 1수 있더라도 표준 버렸다. 별자리를 보는 기분도 들고. 쿠쿠쿠


    >


    그래서 재미삼아 보는 MBTI 소득.INFP할은 말하지 않는다. 하고 싶은 말은 있지만 말하지 않는다. 재밌게 보시기 바랍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